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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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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및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저희 서산의료원에서는 환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신고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 성명, 주소 및 연락처등을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익명, 무기명 또는 광고, 욕설등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인터넷 접수

www.seosanmc.or.kr로 들어가 '고객의 소리' 코너에 접수하십시오.


전화 상담

(041)689-7000 (대표전화)

(041)689-7280 (총무과)

(041)689-7422 (원무과)


방문 상담

1층 고충상담실 또는 현관 “안내”


열린소리함

1층 병원게시판 옆

2층 원무과 앞, 23병동 간호사실 앞, 25병동 간호사실 앞

3층, 5층 간호사실 앞, 병원 게시판 옆

장례식장 1층 엘리베이터 앞

노인병원 1층 로비

각 층에 비치된 열린소리함 양식에 자세히 기재하여 열린소리함에 넣어 주시고 항상 불편사항 있으시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편상담

서산시 중앙로 149번지(석림동 568-5번지)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총무과)


결과통보

접수일로 7일이내에 고충에 대한 회신을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