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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및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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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및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저희 서산의료원에서는 환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신고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를 필히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기재사항 누락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소리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합니다.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인터넷 접수

www.seosanmc.or.kr로 들어가 노인전문병원 메뉴를 선택 후 커뮤니티게시판에서 '고객의 소리' 코너에 접수하십시오.


전화 상담

041-689-7002(관리자)


방문 상담

1층 현관 관리과 사무실


열린소리함

1층 병원게시판 옆

5층 병동 입구

각 층에 비치된 열린소리함 양식에 자세히 기재하여 열린소리함에 넣어 주시고 항상 불편사항 있으시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편상담

서산시 중앙로 149번지(석림동 568-5번지) 충청남도 도립서산노인전문병원(관리과)


결과통보

접수일로 7일 이내에 고충에 대한 회신을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