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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전산소모품 레이져프린터 카트리지외 14종 수의견적
전산소모품 레이져프린터 카트리지외 14종 수의견적
정광훈| 2007-09-20| 조회수 : 9903

서산의료원 공고 제2007 - 25호

조달청전자공고번호 : 20070915727-01호

 

                       구매 견적(전자입찰)제출 공고

 

 1. 견적(전자입찰)에 부치는 사항 

O 품  명 : 전산소모품 레이져프린터 카트리지외 14종 

O 수  량 : “별 첨” 규격서 

O 기초금액 : 금 3,672,800원 

O 납품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전산실 

O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2. 견적서(전자입찰) 제출 및 계약방식  

O 전자입찰방식의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 경쟁견적(입찰)입니다. 

O 전자입찰방법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O 본 입찰은 낙찰자와 국가종합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O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참가신청 

O 본 견적참가는 전자입찰 방식의 견적제출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O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입찰)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O 제출기간 : 2007. 9. 20(목) 09:00 ∼ 2007. 9. 27(목) 10:00 O 견적서(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나라장터”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O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계약대상자(견적 낙찰자) 결정방법 

O 낙찰자 결정 : 2007. 9. 27(목) 11:00, 입찰담당자 PC 

O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견적자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O 추첨에 참석하지 않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대신 추첨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O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자에게 있으며 구매물품은 반드시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 정품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O 열람장소 및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O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보충정보제공처  

O공고ㆍ집행 및 계약체결 : 서산의료원 관리팀 (☎041-661-6202) 

O 전자견적 및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O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서산의료원 홈페이지(http://www.seosanmc.or.kr)에 게재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에서『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 9월 19일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