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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판독용 LCD 모니터 구매(긴급)
판독용 LCD 모니터 구매(긴급)
김남수| 2009-05-20| 조회수 : 6952

서산의료원 공고 제2009-25호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090509598-00호

 

                         전자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판독용 LCD 모니터 구매

○ 구매내역

    품  명              단 위    수 량          규 격

    판독용 LCD 모니터      Set      1         제품규격서 참조

○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

○ 납품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영상의학과 판독실

○ 기초금액 : 일금 이천일백만원정(₩21,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09년 5월 22일(금) 09:00 ~ 2009년 5월 25일(월) 15:00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년 5월 25일(월) 16:00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본 의료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관련 의료기기법에 의거 품목허가 또는 품목신고제품으로서 납품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 일반총액입찰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유효한 입찰자중 투찰한 금액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의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47조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A/S관리계획서(5년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 함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관리팀(041-689-74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시 구비서류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사업자 등록증명원 1부 

○ 의료용품 및 기기 제조업 또는 판매업등록증 사본 1부(또는 이에 갈음하는서류)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공급확약서 또는 대리점 계약서 각 1부.  

○ 계약이행증권, 하자이행증권 및 A/S관리계획서 각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수입원장, 심평원제출자료) 

 

                 2009. 5. 19.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