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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서산의료원 재활복합병동·별관 외부연결로 내 편의점(지상 1층) 사용·수익허가 공고
서산의료원 재활복합병동·별관 외부연결로 내 편의점(지상 1층) 사용·수익허가 공고
이하늘| 2023-01-03| 조회수 : 1470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2-74

편의점 사용 수익허가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편의점 사용수익 허가

. 재산의 소재지 : 충청남도 서산시 중앙로 149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최초 2, 3년간 연장 가능)

- 초년도 계약기간은 2년으로 하되, 최대 3년까지 갱신가능(총계약기간은 최초 계약 시 로부터 5년을 초과할 수 없으며, 갱신계약 시 월 임대료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 사용허가대상 시설

용 도

위치

면적()

구조

기초금액

비 고

편의점

재활복합병동

별관 외부연결로 내 편의점(지상 1)

63

(19)

경량철골조

1,050,000

부가세포함

 

공사중인 시설로 20221231일 완공예정입니다.

완공 후 내부 인테리어 등의 오픈 공사를 위하여 영업시작일전 14일의 준비기간이 있습니다. , 계약체결시 영업시작일을 상호협의하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수수료율 이상 최고 수수료율 입찰자 낙찰

투찰방법 : 입찰 수수료율 = [(입찰가격-1,000,000)/1,000,000] x 100

) 월매출액의 20% 본원에 지급할 경우 1,200,000원으로 입찰

-> 계약시 매출수수료는 월매출액(부가세 제외)20%.

*계약시 낙찰 매출수수료율로 계약합니다.

 

충청남도 공유재산 관리 조례19조에 의거 사용인은 당해재산에 대하여 아무런

연고권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및 개찰

1) 입찰서 제출기간 : 20230111() 10:00 ~ 20230113()15:00

2) 현장설명회 : 20230110() 15:00PM/서산의료원 5층 회의실

3) 입찰서제출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onbid.co.kr)

4) 개찰일시 : 2023116() 15:00

5) 개찰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집행관 PC

현장설명회 참가자 준비서류

- 참가신청서[첨부 1] 1.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번호 뒷자리**처리)) 1.

-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_인감 및 사용인감 날인 필수

- 위임장을 제출 할 경우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추가) 1.

 

2. 입찰참가자격

.온비드회원으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 입찰공고일 현재 충청남도주된 사무소 소재지 또는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개인,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 시해령 제92조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로서, 편의점 시설 부담능력과 운영능력이 있는 자

(, 낙찰될 경우 사용허가 개시일 이전에 식품위생법 등 관계법령에 의한 등록, 허가, 또는 신고를 필하여 사업자등록증과 영업신고증(휴게음식점,소매점)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

.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입찰자 자격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인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합니다.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일반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 가능한 것)를 온비드에 등록한 수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장을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진행시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본 입찰을 연기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온비드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는 전자 입찰에 사용가능한 것으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 등록을 하여야 함)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며,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입찰접수기간에서 정한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시스템에 등록된 자기정보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온비드" 이용에 관한 세부사항은 입찰참가자가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 및 동법 시행령 37조에 입찰총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 등록마감시까지 온비드(http://www.onbid.co.kr)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하고, 이를 확인하지 않아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해서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집니.

.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그 계약은 무효로 하며, 예치된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충청남도서산의료원에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

낙찰자로 결정하고, 동일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온비드에 의한 무작위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 , 온비드의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생긴 경우에는 충청남도서산의료원에서 별도로 추첨하는 등의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결과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결과 - 이용기관입찰]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낙찰여부 확인은 입찰자 본인의 책임사항입니다.

7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 전자입찰서 제출납부 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예치하지 아니하였을 때

. 입찰유의사항의 입찰무효사유 또는 기타 무효사유가 있을 때

.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참가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원이 시행하는 청렴서약제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동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유의사항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계약조건 및 인터넷 입찰참가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참가자는 표시재산을 현장 답사하여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라며,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우리원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조사를 하고 응찰하기 바라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반드시 현장답사를 하시기 바라며, 현장답사를 미 이행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재산상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계약 후 영업개시일 전까지 체인화 편의점 가맹점과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체인화 편의점 브랜드(2021년 기준 가맹점포 2,000개 이상)로 운영하여야 합니다.

관리비 중 전기요금 및 수도요금은 계량기에서 사용량을 계측하여 계약상대자

에게 별도 부과하며, 공과금 납부 지정기일 이내에 납부해야 한다.

본원 직원 및 환자, 환자 보호자들의 필요 물품에 대해서는 적극 대체 물건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의료용품, 기저귀, 소변기 등)

주류, 담배 및 도박기구 등은 판매할 수 없습니다.

커피머신을 사용하여 제조하는 커피류 등은 판매할 수 없습니다.

본원 외상구매가 가능하여야 하며 외상 장부를 비치하고 기입하여 월단위로 청구(7일 이내)하여야 하며 청구금은 익월 말일에 입금합니다.

인테리어, 집기류, 판매대, 테이블, 의자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설(수도, 전기 등 추가 설치 비용) 및 비품 및 기자재 등 제비용 일체를 낙찰자가 설치 및 부담 하여야 하며, 투자비용 등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 공사시 BF(장애물없는 생활환경)인증 등 인증기준을 충족하여 본원과 협의 후 실시·운영하여야 한다.

영업시간은 24시간(무인시스템 구축하여 운영 가능)으로 하며, 필수 상주 영업시간(상주인원이 있어야함)AM 08:30부터 ~ PM 17:30 까지로 한다.(토요일 및 공휴일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공휴일 제외)다만, 상호 협의하여 필수 상주 영업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영업장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토록 하며, 식중독 발생 등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책임과 보상을 하여야 합니다.

시설물 설치 및 변경 시 본원이 정한 시설물 설치기준에 따라 공사를 진행하여야하며 사전에 본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관련법령 등에 의해 허가, 인가, 등록, 신고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영업개시 일로부터 7일 전까지 해당 증빙서류를 본원에 제출하여야 하며 변경의 경우에도 같습니다.

운영계약이 종결 또는 해지될 때는 병원에서 요구 시 운영자가 설치한 제 설비,

칸막이, 기타 구조상 변조시설 등은 운영자의 비용으로 계약체결 당시의 원상태로

복구 하여야 합니다.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양도·양수는 일체 불허하고 위반 시 사용허가 취소를 받을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임대료의 납부는 월단위로 하며, 전산화된 매출 통합관리 시스템(POS)을 구축하여 익월 7일 이내 매출자료를 본원에 제출하고 약정된 매출수수료를 본원 지정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임대료 납부기간 경과 후 납부하는 경우 매 1일 초과시마다 연임대료의 연 7%(납 부기한 1개월 이내)~8%(1개월 초과 3개월 이내)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등록자는 입찰공고문 및 붙임 계약조건(일반조건,특수조건)에서 제시한 사항에 대해 추후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배상포함)을 가입해야 하며 계약 시 가입 증권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매입매출 내역을 집계 및 관리하여야 하며 본원의 제출 또는 열람 요청이 있을 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자체적으로 매장에 CCTV설치 등 도난방지 대책을 수립하고 운영하 여야 하며, 도난에 대한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집니다.

 

10. 기타 문의사항 안내

. 우편입찰은 불가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원이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문의 : 서산의료원 계약담당자 (041-689-7407)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등록, 입찰, 입찰결과 등 관련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이용안내(1588-5321)

-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1

* 주민등록등본(법인등기부등본) 1

* 영업신고증 사본 1

*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1(확인용)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배상포함) 증권 사본 각 1.

* 해당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

* 기타 우리원이 요구하는 서류

* 가맹브랜드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1._계약 후

* 체인과 편의점과 맺은 가맹점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_계약 후

 

 

2023. 01. 03.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입찰관련 참고자료

병원 운영 현황

 

1. 병원 시설현황

소 재 지 : 충남 서산시 중앙로 149

대지면적 : 17,228

연 면 적 : 21,874,01

병 상 : 269병상(허가병상, ‘22, 10월 기준)

 

2. 주요시설

의료시설 : 재활복합병동, 응급의료센터, 영유아 야간 진료센터, 건강증진센터, 중환자실,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호스피스병동 등

부대시설 : 구내식당, 장례식장(6개 빈소)

임직원 : 401(‘2210월 기준)

주차대수 : 140여대

3. 참고사항

외래 환자수(2021년 결산 기준) : 1일평균 857여명

재원환자 연인원(2021년 결산 기준) : 74,337

 

 

 

 

 

 

 

 

 

 

 

 

입찰참가 시 사전 제출서류

 

 

 

 

 

 

 

 

 

 

 

 

[첨부 1]

 

입찰 참가 신청서

처리 기간

즉 시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서산의료원 편의점 사용수익 허가 입찰공고

납 부

보증금율 : 5 %

보 증 액 : 금액 기재하지 마시오.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 참가 시 온비드 지정계좌로 납부

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사 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회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 1. 공고서의 현장설명회 참가자 준비서류. .

2023. . .

신청인 ()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귀하

 

 

*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 시 온비드 지정계좌로 납부함에 따라 입찰 참가신청서에는 미기재.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