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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급식재료구매 (김치) 전자수의시담 공고
급식재료구매 (김치) 전자수의시담 공고
정제철| 2024-12-31| 조회수 : 483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4-71

사전규격 공개번호 제1524470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241241131-00

 

 

전자입찰 수의시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 급식재료(김치류) 구매

품 목 : 포기김치외 8(수량 및 규격은 입찰내역서 참조)

기초금액 : 99,915,200(면세)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12.31일까지

납품장소 :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상례원)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사전규격공개 : 2024.12.05() ~ 2024.12.10()까지

입찰서제출 : 2024.12.31() 10:00 ~ 2024.12.31.() 16:00까지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31.() 17:00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소재하고 김치류를 납품할 수 있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입찰 등록 및 참가한 업체의 사업장이 식품위생법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사업자, 식품제조·가공업 허가를 득한 사업자에 한 합니다.

HACCP인증 업체

판로지원법 영 제2조의 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 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 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며,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배추김치 등 입찰내역서에 기재된 납품대상 품목의 직 접생산확인서 보유업체로서 급식납품 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지속) 소지업체한합니다.

상기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본 입찰은 수의계약으로 집행하는 것으로 참가업체는 서농유통(310-81-03276)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식품위생법에서 정하는 시설기준 등에 적합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부적합

업체로 적발시 관계법령에 의한 처벌을 받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사

항은 식품위생법령 및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발주부서의 요청이 있을시

확인서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별표 1] 식품등의 위생적인 취급에 관한 기준(2조 관련),

[별표 14] 업종별시설기준(36조 관련)

 

4. 입찰방식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26조 제1항에 따른 재공고입찰이 유찰된 경우로 총액입찰, 전자수의시담으로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유효한 입찰자중 투찰한 금액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의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가 또는 나(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 참가신청자 유의사항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5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발주처의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총무과(041-689-7407), 영양실(689-7438), 장례식장(689-744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시 구비서류

계약내역서 2.

계약이행증권(5%) 1.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대표자 신분증(또는 운전면허증)사본 1.

사용인감계 각 1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집단급식소 납품가능 확인 서류(집단급식소 식품판매 허가 등) 1.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31.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