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원은 환자 및 가족분의 건강한 웃음을 생각하며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의료원은 환자 및 가족분의 건강한 웃음을 생각하며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채용 관련 문의는 채용정보를 이용하세요. 진료 결과(검사 결과)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해 드리지 않습니다.
대표전화 041-689-7000
총무과 041-689-7402
원무과 041-689-7072
서산의료원 홈페이지-고객센터-고객의 소리
원무과 본관 1층
총무과 구관 3층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01
고객의 소리
02
접수
03
관리자 확인
04
관련부서 내용 전달
05
관련부서 개인메일 전화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