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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영정꽃장식류 구매
영정꽃장식류 구매
정광훈| 2008-03-26| 조회수 : 9199

서산의료원 공고 제2008 - 15호

전자입찰공고번호 : 20080321606-01

 

                  물 품 구 매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상례원(장례식장) 영정꽃장식 구매입찰 

○ 물품내역 :규격서 및 사진“별첨” 

    - 제단 영정꽃장식1호 : 단가 일십만원(₩100,000)

    - 제단 영정꽃장식2호 : 단가 이십만원(₩200,000)

    - 제단 영정꽃장식3호 : 단가 이십칠만원(₩270,000)

    - 제단 영정꽃장식 특4호 : 단가 육십만원(₩600,000)

    - 제단 영정꽃장식 특5호 : 단가 팔십오만원(₩850,000)

  ※ 상례원 망인안치 건수 : 578건 (2007.01.01 - 2007.12.31)     

○ 납품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상례원내 각 빈소 

○ 기초금액 : 금 이백이만 원정(₩2,020,000) 

 

2.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에 의하며 전자입찰입니다. 

○ 제한경쟁입찰입니다. 

○ 예정가격과 낙찰자 결정방법을 반드시 숙지하고 본원에서 제시한 물품내역서상의 품목별 단가를 참고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3. 현품설명 일시 및 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 공고문을 참조하시여 품목별 내역단가 및 사진, 규격서와 물품입찰유의서로 현장설명을 갈음하며 기타 중요 문의사항은 관리팀 구매담당자 (☎041-661-62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물품의 공급기타에 있어서는 1년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을 것)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교부 받은날로부터 1년이상 영업)받고, 서산시내에 주된 영업소를 가지고 있으며 당해 요건에 적합 자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에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2008. 03. 28 (09:00) ~ 2008. 04. 01(10:00) 까지이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수 없습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구매․설치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10. 개 찰  

○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2008. 04. 01(화) 11: 00 , 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11.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일로부터 3단조화 관리 및 낙화청소 및 인력1인을 상주시킨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우리병원 홈페이지(http://www.seosanm.co.kr) 입찰공고란 및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의 『 입찰정보 』→『 물품 』→『 공고현황조회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물품 』→『 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조회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08. 03. 25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